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2023)] 평온했던 일상, 결혼기념일을 맞아 떠난 차박 여행에서 습격받는다! 데니안 김민채 주연 (정보 줄거리 결말 출연진 총평)

by ꡴ꋎΘ𝀷᛭󰌞 2024. 2. 27.
반응형

영화 차박은 수원, 미유 부부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떠난 차박 여행에서 낯선 사람들의 등장으로 끔찍한 일들이 일어나며 결국 감춰져 있던 비밀이 밝혀지는 영화이다.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포스터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포스터

 

 

 

정보

- 개봉: 2023.09.13

- 등급: 15세 관람가

- 장르: 스릴러

- 러닝타임: 83분

- 관객 수: 6,465명

- 감독: 형인혁 감독

 

 

 

줄거리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사진1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사진1

김미유가 누군가를 피해 급히 도망친다. 차박 하루 전, 미유는 과거 자신과 연인 사이이자 사촌 동생 홍빈에게 관계를 이어가자는 협박을 받고 미유와 수원은 결혼 1주년을 기념하며 영화는 시작한다. 수원과 미유는 결혼 1주년을 기념해 산으로 차박을 가고 가는 길에 수상한 영태를 만난다. 차박하지 말라는 영태를 무시한 수원, 미유는 차박 위치인 풍력발전소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사진 찍던 사진기사 환호를 만난다. 사진기사 환호의 도움으로 수원, 미유는 사진 찍는데, 사진기사 환호는 갑자기 이상한 눈빛으로 미유를 바라보고 미유는 당황해하다 실수로 환호의 카메라 렌즈를 깨뜨린다. 화가 난 환호는 미유의 핸드폰을 일부러 고장내고 자리를 떠난다.

 

이상한 일들이 많았던 미유는 떠나고 싶어 하지만 수원의 설득으로 풍력발전소 경비원의 경고를 무시한 채 차박을 계속한다. 산속 깊은 곳, 누군가 납치한 여성을 죽인다. 수원과 미유는 놀다가 잠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상한 가면을 쓴 괴한에게 습격받는다. 미유는 괴한의 공격으로 수원이 죽은 줄 알고 산속으로 혼자 도망치고 영태의 도움으로 공격해 오는 괴한에게 벗어나 열려있는 풍력발전소 안으로 들어간다. 풍력발전소, 미유는 주변 물건을 이용해 괴한을 화상 입히고 괴한에게서 도망친다. 미유는 갑자기 나타난 홍빈은 도움으로 괴한을 죽이고 자신을 걱정하는 홍빈이 이 모든 일을 계획한 것이라 생각해 홍빈에게 죽으라 말한다. 홍빈은 미유의 말을 들은 후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살아있는 수원과 만나게 된다.

 

 

 

반응형

 

결말

미유는 수원이 괴한 환호와 홍빈이 죽은 것을 확인하는 것을 보며 이상함을 느끼고 가는 도중 미유는 수원에게 홍빈과 과거 연인사이였던 것을 밝힌다. 과거, 홍빈의 메일을 받은 수원은 미유가 바람 폈다 생각하고 동생 환호를 이용해 홍빈을 죽일 계획을 세운다. 수원은 미유에게 자신이 이 모든 것을 계획했음을 이야기한다. 바람피우지 않았던 미유는 화가 나 차에서 내리고 수원과 미유는 이야기를 통해 오해를 푼 후 차에 돌아간다. 수원과 미유는 여자를 죽인 후 묻으려던 영태를 마주치고 미유는 공격해 오는 영태를 차로 치여 죽게 만든다. 수원과 미유는 피투성이가 된 채 차로 산속을 벗어나며 영화는 끝난다.

 

 

 

출연진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사진2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사진2

김미유 남편으로 미유가 차박 장소 주변에서 여자 실종 사건으로 걱정하자 안정시켜 차박을 계속 진행하고 아내 미유가 사촌 동생 홍빈과 불륜을 저질렀다 생각해 동생 환호를 시켜 홍빈을 죽이려 계획한 정수원 역은 빅이슈, 레벨업, 이미테이션 등 작품을 한 god 데니안이 연기했다. 수원의 아내로 수원을 사랑하며 결혼 1주년 기념 차박 여행에서 수원에게 사촌동생 홍빈과 과거 연인사이였다는 것을 밝히려 했지만 괴한의 습격으로 괴한 환호와 납치 살인범 영태를 죽이는 김미유 역은 이런 꽃 같은 엔딩, 알고 있지만, 등 작품을 한 김민채 배우가 연기했다.

 

그 외 인물들에는 정수원의 동생으로 수원의 부탁으로 미유를 겁주고 홍빈을 죽이려 한 환호 역은 한민엽 배우, 김미유의 사촌 동생으로 미유와 어릴 적부터 친밀했으며 연인사이였고 미유가 수원과 결혼하자 미유를 사랑해 미유에게 집착하고 결국 미유의 말에 자살하는 김홍빈 역은 김태균 배우, 차박 여행지 주변에 살던 인물로 여자를 납치해 죽이는 납치살인범 영태 역은 홍경인 배우, 영태에게 죽임을 당하는 여자 수진 역은 이윤지 배우, 미유의 아빠 김 회장 역은 김학철 배우가 연기했다.

 

 

 

총평

★★★☆☆

평점은 6.9점이다. 기대하고 봤지만 B급 감성과 개연성이 부족한 영화이다. 명장면은 수원이 미유에게 미유가 불륜을 저질렀다 생각해 이 모든 것을 계획했다는 것을 말하는 장면이다.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은 미유가 괴한 환호에게 라이터와 살충제로 화상을 입히는 장면이다. 스릴러 장르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영화이다.

 

 

 

 

 

영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은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